무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학년도 방과후 학교 클레이 앤 쿡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김유정 등록일 20.05.18 조회수 109
첨부파일

무거초등학교 공고 2020-16

2020학년도 무거초 방과후학교

클레이 앤 쿡개인위탁 외부강사 공고

무거초등학교에서는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학교 개인위탁강사를 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분야 및 인원 : 클레이 앤 쿡 1

운영 요일과 운영시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방학 기간에는 모든 강좌가 오전으로 변경하여 실시되기 때문에 방학중 오전 수업이 가능하신 분만 응시부탁드립니다.

2. 프로그램 운영 세부사항

(1) 수업 시간은 1회당 50, 연강은 100분을 기본으로 하며, 강좌별로 반 편성 함

(2) 본교 방과후학교 운영시간과 동일하게 운영(아래 운영 시간 확인)

(3) 수강 신청을 받은 후 수강 희망 인원이 정원의 60% 미만이거나 강좌 운영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 폐강될 수 있음

(4) 현재 공고일까지는 계획된 공사가 없으나 학년 도중 예상하지 못한 갑작스런 공사가 발생하면 일정 시기 동안 방과후학교 운영이 중지 될 수도 있음

(5) 주중 공휴일과 지진, 태풍 등 자연재해 발생으로 방과후 수업을 실시하지 못한 경우에는 별도 보강을 실시함

(6) 온라인으로 학사일정을 운영 중일 때에는 휴강이며, 등교 개학 이후 학교 일정에 의거하여 강좌가 운영됨

(7) 학교 휴업 및 휴교로 인한 방과후학교 휴강 시에 강사료는 휴강일만큼 감액지급하고 수강료는 환불함

3. 모집 세부 사항

절차

일 정

비 고

1

공고 및 응모

2020.5.18.() ~ 5.25.() 15:00까지

▶ 무거초등학교 홈페이지

 울산방과후학교지원센터 홈페이지

 접수처 : 무거초등학교 교무실

052-249-8290

 접수방법 : 인편접수 및 우편접수

(5.25() 15시 이전 도착분에 한함)

2

1차 제안서심사

2020.5.26.()

16:00

 평가 : 제안서평가위원회

 1차 제안서 평가 결과 개별통보

응시자가 적을 경우 : 1차와 2차를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심사 때 동시에 진행 할 수 있음

3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심사

2020.5.27.()

15:00

 평가 : 제안서평가위원회

 장소 : 본교 회의실

 7분 이내 : 자기소개, 수업 실연

 3: 질의응답

 학교의 사정에 의해 심사 일정 변경 시 사전에 유선 또는 문자 연락 드림

4

심사결과 발표

2020.5.28.() 예정

 합격자 발표

 개별 통지

(1)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학교운영위원회 심의(자문)를 거쳐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 응시자가 적을 경우에는 1차 제안서 평가 및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동시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학교운영위원회 심의(자문)를 거쳐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할 수 있음

강사 1인만 응모하였을 경우, 1차 제안서 평가에서 적격자(1차 서류 심사 만점이 50점이기 때문에 전체 심사위원 평균 40점 이상인 경우 적격)라고 판정된 경우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생략 가능

(2) 계약 기간 : 202061~2021228

(3) 근로조건

1) 개인위탁 강사와의 계약은 강사료만을 대상으로 함

2) 학교에서 미리 계획된 강좌 시간 및 인원수로 그대로 수업을 실시함

3) 강사료는 수강 인원 1인당 월 20,000원임

4) 공휴일 및 재량휴업일 등 학교에서 미리 정한 휴일은 시수만큼 감액하여 강사료 지급

부 서

수업요일

수업시간

장소

수강료(수용비 포함 3개월/공휴일 미반영 금액)

(반별 정원)

교재 및 대여료

클레이 앤 쿡

(, 1, 100)

13:20-15:00

15:20-17:00

(, 1, 100)

14:10-15:50

미술실

(본관2)

63,000

(15)

재료비 미정

4. 지원 조건

(1)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2)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3) 법령 상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선정 후 계약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본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에 참여할 수 있는 자

5. 제출 서류 :

(1)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인적사항(사진부착)

학력 : 정확한 학교명, 전공분야를 세부적으로 기재, 졸업,수료,중퇴 등 구분하여 기재

경력 : 증명서로 증빙할 수 있는 교육기관 경력 내용만 경력 인정

자격증 및 면허 : 교원 자격증, 국가기술자격증 및 공인자격증을 구체적으로 기재

기재하는 내용들은 차후 최종 합격 후 증빙서류로 제출할 수 있어야 함

- 최종학력 증명서, 경력증명서(해당 강사만), 교원자격증(해당 강사만),

국가기술자격증 및 공인자격증(해당 강사만)

최종 합격 후 제출된 증명서와 기재된 내용이 다를 경우 계약 해지 될 수 있음

(2)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1

최종합격자에 한해 아래의 서류를 추가 제출함(채용 결정 후 제출함)

() 최종학력증명서 1

()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해당자에 한함)

()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혀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 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중에서 선택하여 사본 1

()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의 경우 전염성 질환 유무만 확인되므로 불가함

() 통장 사본 1

()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학교에서 작성)

() 청렴 이행 각서 1(학교에서 작성)

() 계약서 2(학교에서 작성)

() 개인사업자등록증 사본 1(해당자에 한함)

6. 기타 유의 사항

(1)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2)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3)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4) 접수된 서류는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응시자 본인이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를 작성·제출한 경우에 한하며 직접 서류를 반환해 가야함. (, 반환 청구는 최종합격자 발표 후 14일까지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일체 서류는 파기함)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양식은 무거초등학교 홈페이지-방과후학교-게시판-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양식 탑재(희망자에 한해 제출)

(5) 문의 전화 : (담당자) 010-5845-5015

(방과후코디) 010-6410-9922, 11:00~14:00

2020. 5. 18.

무 거 초 등 학 교 장 (관인 생략)

 

이전글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시스템 운영 알림(필독)
다음글 (5.14.)1~2학년 원격수업을 위한 EBS꾸러미 배부 안내